스트레스 레벨을 줄이는 방법 알아보기

2020. 7. 20. 18:14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 레벨을 줄이는 방법 알아보기



우리 삶에는 어깨를 짓누르며 엄청난 짐을 지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 때가 있다.


이 감정적인 긴장감은 종종 다루기 어려울 수 있다.


이것이 스트레스가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방법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줄이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팁들을 꼭 읽어보고 여러분이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지도록 하라.




인생의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높은 스트레스 수준이 장기간 지속되면 고혈압, 심장마비, 뇌졸중, 위궤양, 우울증, 불면증, 근육통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매일 밤 적절한 양의 수면을 취하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아플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의 삶의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더 건강한 삶을 살아라.


건강 문제를 예방하지 못하는 것은 물론 이것이 야기하는 걱정도 몸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수준을 높일 수 있다.


그러므로 규칙적으로 예정된 신체검사들을 유지하여 여러분의 지속적인 건강을 보장하고 여러분 자신에게 걱정을 덜도록 하라!



"스트레스"를 참조할 때 다른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배고프다고 끊임없이 자신에게 말한다면, 당신은 곧 배고프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도 마찬가지다.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스스로 말할수록 더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다.


말에는 힘이 있으므로, 말 사용을 줄임으로써 그 힘을 제거하라.




효과적이지만 종종 간과되는 스트레스 해소제는 동물과의 동반이다.


하루에 몇 분씩 피도나 키티를 쓰다듬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힘든 하루를 보냈다면 술에 의존하기 시작하지 마라.


친구들과의 사회적 환경에서 책임감 있게 술을 마시는 것은 괜찮다.


하지만 술을 하루 밤마다 10잔씩 마시는 것은 미친 짓이다.


알코올 남용은 실제로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유발하거나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스트레스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허브차를 마셔라.


카모마일, 카바카바를 포함하여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차들이 있다.


최대한의 이익을 얻으려면 차를 10분 정도 담그어야 한다.


적어도 하루에 한 번, 가급적 이른 아침이나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진정시키는 차를 마시도록 하라.




스트레스를 푸는 쉬운 방법은 공상에 몇 분 정도 걸리는 것이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하도록 당신의 마음을 허락하고 그 곳으로 가게 하라.


당신은 이 기술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들을 훨씬 더 쉽게 헤쳐나갈 수 있다.




더 건강한 생활방식은 스트레스를 줄이거나 없애는 쉬운 방법이다.


더 잘 먹고, 더 많이 운동하고, 매일 밤 8시간을 꼬박 자는 것은 모두 불안감을 줄이는 것으로 증명된다.


또한, 자신을 더 잘 돌봄으로써 여러분은 이전에 스트레스를 받았던 상황에서 긴장을 푸는 것을 더 쉽게 하면서 자존감을 높이기 시작할 것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악은 느리고 달래는 가락을 들으면 매우 달래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 사람을 달래는 음악이 당신에게 같은 진정 효과를 주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당신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에 적합한 음악을 선택하라.


음악 치료는 호흡을 조절하고 세로토닌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명상을 고려하라.


그것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마음을 안정시킬 수 있다.


매일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면 일상생활이 더 편안해질 거야.


또한, 이것은 가장 긴장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침착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마음을 진정시키는 그림을 시각화하십시오.


마음을 진정시키는 이미지를 보는 것이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데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수영장 옆에서 햇볕을 쬐며 휴식을 취하거나 눈을 감고 뜨거운 샤워를 하고 햇볕에 스트레스를 풀거나 하수구를 씻어 내려가는 기분을 상상해 보라.


그냥 눈을 감고 몇 분 동안 행복한 곳으로 가! 때때로 그렇게 간단한 경우에도 스트레스 수준은 현저히 떨어질 것이다.




이렇게 견딜 수 없는 무게를 가질 필요는 없다.


이 기사는 당신이 결심한다면 당신의 삶을 덜 스트레스 받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휴식, 명상,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노력하라.